fanmaum_logo

우석님 매력은 큰키와 비율이죠 인정하시죠?

저는 우석님의 가장 큰 매력은 

큰 키와 비율 피지컬인거 같아요

키 190 몸무게 73 대박아닌가요?

비율이 후덜덜하죠 ㅋㅋ

 

그래서 모델로 성공하고 연기까지 대박 

터진거 같아요

 

다들  아시다시피 옷도 넘 잘입어서 어떤스타일도 다 소화하는워너비 비율입니다 ㅋㅋ

 

어디서 찍던 일상 컷도 한편의 런웨이 같죠?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열일중인 우석님 이쁜사진 보고가세요

 

우석님 매력은 큰키와 비율이죠 인정하시죠?우석님 매력은 큰키와 비율이죠 인정하시죠?우석님 매력은 큰키와 비율이죠 인정하시죠?우석님 매력은 큰키와 비율이죠 인정하시죠?

 

 

 

2
0
댓글70
  • 세련된허머스X116525
    한 번 보면 눈길이 갈 수밖에 없어요
    비율이 진짜 만화 찢고 나온 것 같아요
  • 미내
    실제로 보면 얼마나 훤칠할까요~ 피지컬이 대박이네요. 키 큰남자들 보면 정말 멋있어요
  • 토마토
    인정 안할수없죠
    비율을 보면 특히나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우석님은 확실히 모델일때 더 멋져요
    피지컬과 눈빛이 딱 모델로 좋아요
  • 기쁜기린G117001
    큰 키와 비율 그리고 잘생긴 얼굴입니다 실물 한번 보고 싶어요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작성자
    큰키 비율 얼굴 완벽합니다 저도 실물보고파요
  • 순수한악어F130437
    우석님 기럭지 대박이네요
    노래에 연기까지 못하는게 없어요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작성자
    우석님 기럭지 대박이죠 만능이예요
    
    
  • 다정한코코넛T125458
    키랑 비율이 말도 안되게 좋죠
    우석님 매력포인트가 그거 맞아요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작성자
    키 비율이 매력포인트죠 ㅋ
  • 빛나는오렌지U46343
    우석님 매력은 큰키와 비율이 좋아 아무거나 걸쳐도 
    좋습니다~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작성자
    큰키 비율 다 완벽해요 ㅋ
  • 프로필 이미지
    편안한키위P229650
    그럼요. 큰키와, 작은얼굴, 
    뽀얀피부,,, 제가 좋아하는거 두루 갖추심.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작성자
    큰키 작은얼굴 피부 완벽하죠
  • 🐇
    와 키 큰 거는 알고 있었는데 190이었나요? 대박 크네요! 완전 멋있어요오! 굿굿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작성자
    190 진짜 크죠 비율장인이네ㅛ
  • 열정적인라임M242452
    키 진짜 크네요. 부럽습니다
  • 신선한람부탄O188967
    10등신은 되실거 같아요.
    어쩜 저리 비율이 좋으실까요.
    괜히 모델 하시는게 아니시네요.
  • 당당한퀴니피그U223923
    올블랙에 심장 부여잡았네요
    저런 저승사자 있으면 당장 따라갈텐데 ㅎ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작성자
    올블랙 이쁘죠 저도 따라갈래요
  • 똑똑한복숭아G195053
    키 190이 어떤 느낌인지 궁금해요. 그냥말고 우석님이요ㅜㅜ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작성자
    ㅋ190의우석님보고싶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그냥 큰게 아니라 비율이 진짜 좋아요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작성자
    비율장인이죠 ㅋ 멋져요
  • 낙타코끼리
    맞아요 키도 크고 모델인데 외모도 너무 잘생겼고 연기도 잘하고 웃는게 키포인트에요 ㅠㅠ 입덕할 수 밖에 없습니다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작성자
    웃는게  키포인트죠 녹습니다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우석님 피지컬이 대박이지요
    비율좋고 너무 멋있어요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작성자
    피지컬 최고죠 비율도 대박이죠
  • 고요한캥거루E125411
    정말 우석님 비율은 예술이네요
    어쩜 저렇게 비율이 좋을까요~^^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작성자
    비율 예술이죠  멋있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비율이 진짜 대박입니다
    웬만한 모델보다도 대박적 비율이에요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작성자
    웬만한 모델보다도 더더 대박 비율이죠
  • 발랄한자두R216566
    우석님 정말 멋지네요 ㅎㅎ 
    역시 모델출신이라 그런지 비율이 대박이네요 응원합니다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작성자
    모델출신이라  비율이 대박입니다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