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차주영님

차주영님

이번에 차주영님 악역이네요

더글로리 때랑은 또 다른 느낌의 악역같아요

등장하는 순간 포스가 ..!

앞으로 회차 갈수록 더 재밌어 질 듯해요

0
0
댓글3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연기도 잘하고 분위기가 정말 고급스럽네
    어떤 작품에 나와도 존재감이 확 느껴져
  • 하루라도
    차주영님이 주인공 같아요. 너무 연기 잘해요
  • 유머있는바다C125557
    제 말이 말예요!
    정말 기대 만발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