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클라이맥스 추상아 살인 사주 엔딩 진짜 소름 돋아서 잠 다 깼네요.

어제 클라이맥스 4회 보셨나요 지원님 복수 때문에 살인까지 시키는 거 진짜 폼 미쳤네요.
장례식장에서 뺨 때리는 분노 조절 장애 연기부터 거짓말하는 치밀함까지 소름 돋았어요.
살인자 추상아 뉴스 전광판 마주하며 공황 오는 엔딩은 진짜 역대급 연기력 폭발이었네요.
우리 지원님 악녀 변신 성공해서 화제성 1위 찍었다는데 이번 주도 무조건 본방 사수해요.

클라이맥스 추상아 살인 사주 엔딩 진짜 소름 돋아서 잠 다 깼네요.

0
0
댓글3
  • 세련된허머스X116525
    마지막 장면 보고 한참 동안 멍했어
    다음 편을 안 보고는 못 배기겠더라
  • 뛰어난하마J217929
    추상아 연기 대박 ㅠㅠㅠㅠ
    장례식장에서 연기 몰입되서 미치는 줄 알았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Z116589
    클라이맥스 정말 흥미진진해요. 추상아 삶이 정말 기가 막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