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착한사람 나쁜 사람이 정해져있지않아서

드라마들을 보면 주인공은 선하고 주변 악과 싸우는 얘기들이 많은데 이드라마는 주인공들이 선과악과 상관없이 

각자의 욕망을 향해가는게 흥미로워요

착한사람 나쁜 사람이 정해져있지않아서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3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5
  • 상쾌한너구리O116531
    드라마 내용이 참 현실적이라 공감돼요
    인간의 복합적인 내면을 잘 보여주네요
  • 위대한코끼리K116512
    사람은 상황에 따라 변할 수 있다는 게 맞는 듯
    세상은 참 알다가도 모를 일들이 많은 것 같아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입체적인 캐릭터들이 극을 더 현실적으로 만들어요
    선과 악의 경계가 모호해서 더 몰입하게 되네요
  • 아름다운양B205228
    뻔한 착한 주인공이 아니라 각자 자신의 욕망에 솔직한 인물들이 충돌하니까 더 몰입하게 되는거 같습니다 
  • 사려깊은해바라기P125572
    맞아요...욕망이 다 있게마련이죠..
    요즘은 그걸 쫓고살아야 성공할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