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차주영 보다 하지원 역할이 어렵네 대놓고 쌔고 표출 하는거랑 화난거 누르며 말 하느거랑

차주영 보다 하지원 역할이 어렵네 대놓고 쌔고 표출 하는거랑 화난거 누르며 말 하느거랑

 

차주영 보다 하지원 역할이 어렵네 대놓고 쌔고 표출 하는거랑 화난거 누르며 말 하느거랑
0
0
댓글3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감정을 절제하는 연기가 정말 어렵지
    하지원 배우님이니까 이렇게 잘 소화하는 것 같아
  • 이국적인망고스틴S1803265
    그죠. 아무래도 대놓고 하는 게 쉽죠.
    내면 연기는 정말 내공이 필요한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Y206950
    연기 구멍이 없어요
    흡입력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