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테슬라 어쩌고는 대사 유치하네요

테슬라 어쩌고는 대사 유치하네요

감독 참나 80년대 연출시도네요
차주영 어색하던데 톤이 어색함
0
0
댓글4
  • 기똥찬여우R116518
    드라마 보다가 조금 당황스러운 순간이었어
    앞으로는 더 자연스러운 전개가 나오길 기대해
  • 혁신적인계피H1648935
    이 드라마 처음에 잠깐 보고 옛날 배경인줄 알긴 했네요 차주영님 스타일도 그렇고;
    감독님 스타일이 막 트렌디..는 아닌듯합니다
  • 편안한키위P116550
    그 부분만 살짝 튀는 느낌임
    대사가 갑자기 가벼워져서 좀 아쉬웠음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동감해요 화면 분위기도 촬영도 그렇고 쓰는대사들도 그렇게 느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