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그만큼 검찰이 썩었다는 이야기겠지요

그만큼 검찰이 썩었다는 이야기겠지요

키스 잘하네 ㅋㅋㅋㅋ 변기앞에서 그러고싶냐아아아ㅠㅠ
하지원이야 뭐 워낙 각 캐릭터 잘살리게 연기잘하는 배우고…주지훈은 어릴땐 별로란 생각들었는데 나이들수록 분위기 장난없는 배우가되넴. 차주영배우는 뭐 할말이 없을정도넴. 목소리
그렇게 주제거리가 없을까~? 악질 검찰들의 이야기로 몇백년을 우려먹을련지~ 그만큼 검찰이 썩었다는 이야기겠지.ㅠㅠ
0
0
댓글4
  • 기똥찬여우R116518
    답답한 현실이 고스란히 담겼네
    드라마지만 많은 생각이 들게 해
  • 혁신적인계피H1648935
    솔직히 보다보면 드라마들도 그 얘기가 그 얘기같긴합니다
    아무튼 클라이맥스도 좀 어디서 본 것 같은 느낌들이 있긴 했습니다
  • 편안한키위P116550
    현실 반영 제대로 된 것 같음
    드라마 보면서 씁쓸해지는 기분이 드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내용자체가 기대했던것에 비해 많이 아쉬워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