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나나의 연기가 너무 훌륭한 것인지, 

나나의 연기가 너무 훌륭한 것인지,

 

나나의 연기가 너무 훌륭한 것인지, 

도대체 황정원이 누구 편에 선 인물인지 모르겠다. 

일단 표면적으로, 아직까지도 방태섭의 정보원 역할에 가깝다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이양미에게 붙잡혀 박재상을 죽인 혐의를 뒤집어쓸 상황에 처한다

 
0
0
댓글11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연기가 너무 실감 나서 소름 돋았어요
    배우의 몰입감이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 사려깊은해바라기T1804772
    방태섭을 충실하게 도운 것은 아닌 것 같구요.
    어느 정도만 도왔다고 해야 하나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드라마 보면서 정말 연기 참 잘 한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도대체 누구 편인지 모르겠어요. 상아를 좋아하는 것 같기도 하고.
  • 강인한사과O1886741
    재밌어요
  • 고고
    연기를 잘하나보군요
    논란이 없네요 항상
  • 행복한강아지S133103
    누구편인지 아직도 모르겠어요
    끝까지 봐야 알 수 있겠어요
  • 하루라도
    나나님 배우 포스가 장난이 아니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나나 눈빛연ㄱ가 좋아여
  • 독특한사포딜라S117061
    나나의 연기가 정말 몰입도가 최고입니다. 연기하는데 클라이맥스에서의 나나의 삶이 너무 불쌍하고 안쓰럽게 느껴졌어요.
  • 프로필 이미지
    불주먹첫째딸
    나나 진짜 연기 대박이죠
    이번에 진짜 다시 봤어요 저는
  • 존경스러운햄스터H117015
    황정원은 정말 누구편인지 모르겠어요. 방태섭을 충실하게 도운건지 알았는데 그게 아닌것도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