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5.2만명이 이야기 중
매회 전개가 빨라서 눈을 뗄 수가 없어 다음 이야기가 어떻게 흘러갈지 정말 궁금해
드라마가 정말 몰입감 넘쳐 다음 화가 빨리 나왔으면 해
이번에 느낀 거지만요. 하지원님 살 좀 더 찌우셨으면 좋겠어요. 드라마에서 너무 고생하는 것 같아요.
주지훈 하지원님 두분이 역할 빌딩을 위해 체계적으로 노력하셨습니다 아무튼 정말 녹아든 모습이었죠.
정말 가면 갈수록 도파민 제대로 나오는 것 같아요. 생각지 못한 소재들이 나와서 결말이 참 궁금합니다
재밌어요
각자의 욕망으로인해서 나락으로 가는 부나방같은 모습들
하지원 경력이 화려한 배우죠 재밌는 드라마가 많았어요
각자의 욕망을 내려놓지 못하지요. 강한 욕망으로 인해 결국은 다 파멸할것 같아요
다들 죽을 줄 알면서도 욕망을 놓칠 못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