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인기 게시판 TOP 50
오늘 주지훈님과 하지원님의 연기합 정말 좋았어요.
클라이맥스 부분이 아니었나 싶어요.
감정 폭발씬 나왔다가 다시 자제했다가 폭발시키는 장면들.
연기 잘하시는 분들이니 가능하지 않았나 싶어요.
드라마의 분위기와 너무 잘 어울렸던 장면들과 연기 아니었나 싶어요.
드라마가 약간 산으로 가서 긴가민가 하면서도, 이렇게 배우 열연하는 것 보면 안 볼 수도 없고 말이죠.
0
0
댓글7
오늘 주지훈님과 하지원님의 연기합 정말 좋았어요.
클라이맥스 부분이 아니었나 싶어요.
감정 폭발씬 나왔다가 다시 자제했다가 폭발시키는 장면들.
연기 잘하시는 분들이니 가능하지 않았나 싶어요.
드라마의 분위기와 너무 잘 어울렸던 장면들과 연기 아니었나 싶어요.
드라마가 약간 산으로 가서 긴가민가 하면서도, 이렇게 배우 열연하는 것 보면 안 볼 수도 없고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