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데이식스의 예뻤어 무한반복 합니다

데이식스의 예뻤어 무한반복 합니다

 

 

데이식스의 예뻤어 무한반복 합니다~

저의 최애곡이기도 해요 ㅋㅋ

가사부터 음색, 멜로디까지 넘 맘에들어요

 

 

0
0
댓글3
  • 독특한사포딜라C207561
    예뻤어 명곡이라 무한 반복해도 늘 새로워요 ~ 들을 때마다 아련한 추억 여행 떠나는 기분이지요
  • 프로필 이미지
    엘케이
    데이식스 목소리는 진짜 매력적이에요
    귀에 오래 남아요
  • 밝은펭귄M117002
    예뻤어 노래 무한반복으로 듣는군요. 힐링 많이 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