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인사이드 아웃 들으며 퇴근시간 기다려요

인사이드 아웃 들으며 퇴근시간 기다려요

 

 

인사이드 아웃 들으며 퇴근시간 기다려요 ㅠㅠ

오늘 시간이 오전에만 빨리가고 오후는 넘 안가네요

데이식스 노래 들으며 기다려야겠어요

 

 

0
0
댓글3
  • 독특한사포딜라C207561
    인사이드 아웃 들으면서 남은 시간 버텨봐요 ㅎㅎ 신나는 비트 덕분에 퇴근길 발걸음 가벼워질 거예요
  • 프로필 이미지
    엘케이
    데이식스는 믿고 듣는 밴드예요
    한 곡도 빠짐없이 다 좋아요
  • 밝은펭귄M117002
    인사이드 아웃 들으며 퇴근시간 기다리는군요. 노래 들으며 퇴근 잘하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