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사랑병동,원필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ㅎ

사랑병동,원필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ㅎ

사랑병동,원필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ㅎ

노래 자체가 엄청 높고 혼자 라이브하기 많이 부담되는 노래이지만 
그걸 소화해내고 웅장함을 만들어주다니 너무 대단한것같아요 
들으면서 푹 빠져 들었어요 !ㅎㅎㅎ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