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배타는걸 무서워하고

지의는 남동도로 가기위해 배타야하는데 . .엄청무서워하네요 약을 먹고 겨우 배에 탑니다 

배에 타서도 어지러운것같아요

근데 하리가 배난간에서 있는걸 보고 위험하다며 내려오라하지만..신예은은 물에 빠지고..

지의는 사람이 바다에 빠졌다며 소리치고 

자기도 물에 뛰어드네요배타는걸 무서워하고배타는걸 무서워하고

0
0
댓글1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배 앞에서 굳어버리는 지의 트라우마 확실해요
    섬에서 살려면 배는 필수인데 앞으로 어쩌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