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편동도에 하나뿐인 식당

하리이모식당이 편동도에 하나뿐인 식당이래요

직원들은 1년 밥줄이 걸렸으니 리액션 잘해야 한다해요

지의는 생선을 먹는척하다 다시 뱉어내네요편동도에 하나뿐인 식당

0
0
댓글2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1년 밥줄이 걸렸다고 리액션 잘하라는 말이 웃겼어요. 억지로 먹는 척하다 뱉어내는 지의 모습이 너무 현실적이었네요.
  • 밝은펭귄L59202
    편동도에 하나밖에 없는 식당이라 맛잇게 먹어야
    하지만 매운탕 비주얼때문에 못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