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라면타임

비맞고 왕진다녀와 하리는 라면을 먹자 제안하고

지의는 자기가 라면 끓였다며 거미에게서 살려준 은혜 퉁치자하네요라면타임라면타임

0
0
댓글2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거미 은혜를 라면으로 퉁치자는 지의 말이 너무 귀여웠어요. 비 맞고 돌아와 나누는 라면 한 그릇이 두 사람 사이를 좁혀주는 것 같았네요.
  • 밝은펭귄L59202
    왕진갔다고 비맞고 돌아와 라면먹는데 
    둘사이가 한결 편안해 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