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투척엔딩

이장님이 도지의에게 이 사기꾼놈아 외치며 ..

뭔지는 모르겠지만 바가지로 지의에게 뭔가를 투척하고 엔딩되었어요

이장님이 왜케 화가났나 궁금합니다 

투척엔딩

0
0
댓글4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제대로 얻어맞았네요 보기 안타까워요
    얼굴에 붙어있는게 기분이 상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사기꾼이라고 부르는 걸 보니 진단이나 치료 과정에서 뭔가 오해가 생긴 것 같네요. 다음 화가 너무 궁금해졌어요.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던지면서 끝나는 엔딩 예상 못 해서 빵 터졌어요
    마무리가 저렇게 나올 줄이야 진짜 반전이었어요
  • 밝은펭귄L59202
    샹명의 은인에서 한순간에 원수가 됐네요
    무슨 이유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