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편동도로 복귀해야합니다.

편동도로 복귀해야합니다.

 

빠른 판단으로 이장은 무사히 큰 병원으로 이송되지만

도지의는 약도 없이 배를 타고 편동도로 복귀해야합니다.

0
0
댓글3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트라우마가 있는데도 약 하나 없이 배를 타야 하는 지의가 안쓰러웠어요. 빠른 판단으로 이장을 살렸는데 돌아오는 길은 혼자라니 씁쓸하네요.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떠나야 한다는 지의 마음이 이해되면서도 아쉬워요
    복귀라는 말 한 마디에 괜히 가슴이 먹먹해졌어
  • 밝은펭귄L59202
    환자와 함께 멋지게 헬기타고 병원에 동행했지만 
    섬에 갈때는 알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