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경고가 무색하게 상황이 자꾸 두사람이 엮이네요

경고가 무색하게 상황이 자꾸 두사람이 엮이네요경고가 무색하게 상황이 자꾸 두사람이 엮이네요

 

닥터섬보이 2회는 도지의와 육하리가 본격적으로 

보건지소 동료로 마주하면서 시작되네요 ㅎㅎ 

방문 진료도 같이 나가게 되구요 ㅋㅋ 

선 넘지 말라던 경고가 무색하게 상황이 자꾸 두 사람이 엮이네요

 
0
0
댓글4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보통 혐관에서 만나서 무언가가 싹트죠. 처음엔 악연이었지만 이제 좋게 바뀔거에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선 넘지 말라고 했는데 함께 왕진까지 다니게 되는 상황이 웃겼어요. 거리를 두려 할수록 더 가까워지는 게 로맨스의 법칙이죠.
  • 밝은펭귄L59202
    역이기 싫고 선넘기 싫은데 계속 부딪치고
    자꾸 엮이네요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닥터섬보이 2회에서는 도지의와 육하리 자주 엮였지요. 서로 관심 많이 갖게 되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