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2회는 독거미에 현치연까지 볼거리 가득했어요ㅋㅋ

2회는 독거미에 현치연까지 볼거리 가득했어요ㅋㅋ2회는 독거미에 현치연까지 볼거리 가득했어요ㅋㅋ

 

닥터섬보이 이번 회차 웃음 포인트는 독거미네요 ㅋㅋ 

1화에서 나무 위로 도망갔던 도지의가 또 한번 

벌레 때문에 긴장하는 상황이 나오는데요 ㅋㅋ 

하리가 그 틈을 놓치지 않아요!! 

독거미 덕분에 포옹까지.. 어머낫....! 

 

 

 

 

0
0
댓글4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하리에게 쌀쌀맞게 굴던 도지의였는데 거미 때문에 신세를 지게 됐네요
    와중에 하리는 정말 사랑스러웠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엘리트 의사가 벌레 앞에서 무너지는 모습이 너무 웃겼어요. 독거미가 로맨스 연결해줄 줄은 몰랐네요.
  • 밝은펭귄L59202
    독거미 잡는 자세가~ㅋ 
    도지의 참 여러가지로 섬생활이 힘드네요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독거미에 놀란 도지의 웃겼어요. 포옹하는 장면은 심쿵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