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두주인공 챌린지영상 이뻐요

신예은,이재욱님 챌린지 찍은 영상인데 

두분 너무 잘 어울리시고 이쁘네요

음악에 맞춰 포즈취하면서 인생네컷사진처럼 찍는 챌린지인가요? 

암튼 이쁘게 잘 나오네요

두주인공 챌린지영상 이뻐요두주인공 챌린지영상 이뻐요두주인공 챌린지영상 이뻐요

0
0
댓글3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드라마 속 케미가 촬영장 밖에서도 그대로 느껴지네요. 두 분이 나란히 있으면 그냥 그림이 되는 것 같아요.
  • 즐거운사자L133900
    두 분 잘 어울리네요 
    신예은님 포즈 잘 취하셨네요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선남선녀예요
    예은님 넘 사랑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