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장은 보험금을 못받아 화가났네요

이장님은 지의에게 사기꾼이라 합니다

이장님은 보험사가 말하길 심근경색이 아니라 협심증이라..보험금을 못받아 ..치료비가 나가 화가 많이 났네요

왜 자기 헬기태워 치료했냐구 따지네요

그냥 소화제나 주지 합니다이장은 보험금을 못받아 화가났네요

0
0
댓글2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살려줬는데 보험금 문제로 원망받는 지의가 억울하겠네요. 그냥 소화제나 줄 걸 그랬냐는 말이 씁쓸하게 들렸어요.
  • 아름다운양B205228
    도지의는 사람을 살리려 했던 건데 그게 이장님께는 상처가 됐다는게 참 안타깝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