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장수환자의 뒤늦은 정보를 얻게되고

장수환자는 계속 기침이 나서 지소에 약을 받으러왔어요

근데 간호사가 말하길 전에 심근경색환자고 스텐스시술을 받았다고합니다

지의는 자기 처방한약에 문제가 있음 느끼고

약을 다 회수합니다

장수환자는 자기를 위해 뛰어온 도지의께 진심으로 고맙다합니다장수환자의 뒤늦은 정보를 얻게되고

0
0
댓글5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처음엔 자기 때문에 뛰어갔어도 환자가 진심으로 고맙다는 말에 지의 스스로가 더 찔렸을 것 같아요. 그 순간이 지의를 바꾸는 계기가 된 것 같네요.
  • 사려깊은해바라기P125572
    자신의 실수가 문제 될까봐 달려가긴 했지만요..
    어쨌든 그 속에는 환자를 생각하는 마음이
    깔려있겠죠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두마음이 있었겠지만.자기실수로 자기에게 나쁜일이 생길까 그것때문에 간거라구요 하리에게 고백하긴하더라구요
  • 아름다운양B205228
    드디어 지의가 의사로서의 본분을 되찾고 마을 사람들과의 진심 어린 교감을 시작했군요 다행입니다 
  • 건강걸음
    심근경색 환자에게 약을 잘못
    처방해서 위험해 질뻔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