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자기를 반성하는 지의

지의는 하리와 이야기하며

잘못된 약처방때 자기는 환자가 아닌 자기를 위해 약을 회수했다며...진실 고백을 하고

근데 환자가 자기에게 고맙다는 모습을보고

환자들이 자기 무시하는거라 생각했는데 .

자기를 무시한건 자기라며

의사인데도 아무것도 하지않겠다고 마음먹은 나 라고합니다자기를 반성하는 지의

 

0
0
댓글5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자기를 무시한 건 자기였다는 고백이 가장 마음에 남았어요. 하리와 대화하면서 스스로를 돌아보는 지의가 진짜 변하고 있는 것 같네요.
  • 사려깊은해바라기P125572
    자기 반성하면 된거죠...
    점점 이 마을 사람들에게 마음의 문을 활짝 열겠네요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지의가 반성하고 .자기의 진짜 마음을 들려다보게 되더라구요
  • 아름다운양B205228
    의사로서의 사명감을 버리고 형식적인 진료만 하며 도망칠 궁리만 하던 모습 반성하면 좋겠습니다 
  • 건강걸음
    잘못된 약 처방이  한사람을
    위험에 빠뜨리게 할뻔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