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현지연과 왜 마덕도를 갔냐 물어요

지의는 하리에게 왜 현치연선생과 마덕도에 갔냐묻네요

하리는 그곳은 배로 한시간도 더 가는곳이라며..

배못타는 지의를 배려한 행동이였네요

하리는 배려하지말걸 ..다음에 저랑 같이 갈래요하며 엔딩되었어요현지연과 왜 마덕도를 갔냐 물어요현지연과 왜 마덕도를 갔냐 물어요

0
0
댓글5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배려받은 게 고마우면서도 아쉬운 지의 마음이 그 질문 하나에 다 담긴 것 같았어요. 다음엔 같이 가자는 엔딩이 설레서 잔상이 오래 남았네요.
  • 사려깊은해바라기P125572
    배 못타서 배려한거였는데요...
    오히려 엄청 아쉬워 하더라구요 ㅎㅎ
  • 아름다운양B205228
    배를 못 타는 지의를 위해 일부러 다른 선택했던 하리의 마음이 참 따뜻하고 예쁘네요
  • 건강걸음
    드디어 도지의 선생 하리에게
    본인의 마음은 고백하네요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하리 멋져요 
    저리 말할때 심쿵이고 넘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