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4회 선공개 보는데 벌써 설레네요

4회 선공개에서 같이 빗속을 뛰어가는 장면만 보는데도 벌써 설레네요

신예은님 드라마에서 너무 이쁘고 상큼해서 청춘드라마 보는거 같아요

ena에서 요즘 시청률도 상승세인거 같아요

4회 선공개 보는데 벌써 설레네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신예은님이 이 작품에서 유독 빛나는 것 같아요. 빗속 장면 하나로 이렇게 설레게 만드는 드라마가 오랜만이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H117015
    청춘드라마 같기도 해요. 힐링 드라마 같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