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할머니는 암이네요

하리할머니는 암이네요

하리는 무서워 잊고 싶다말하며 자기 비겁하죠묻네요

지의는 캐리어바뀐날 항암제를 봐서 하리가 아픈줄 알았다며..누구든 무서워 그럴수있다고 비겁한거 아니라고 말해줍니다할머니는 암이네요

0
0
댓글4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하리가 그렇게 환자에게 매달렸던 이유가 할머니 때문이었군요. 비겁한 게 아니라고 말해주는 지의 한마디가 하리한테 얼마나 큰 위로가 됐을지 느껴지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처음에는 그래서 하리가 환자인줄 착각도 했던 도지의네요
    아무튼 아픈 할머니때문에 하리가 심란합니다
  • 사려깊은해바라기P125572
    하리가 아니고 할머니가 아프신거 였군요..
    하리가 그래서 환자에게 그렇게 애원을 했군요
  • 무한한오리T227820
    가족이 암이면 두려울 만 하죠
    비겁한게 아니라 두려운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