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3,4회메이킹영상

벌때문에 도망가는씬 어찌 찍었나궁금했는데 액션만 취하고 벌은 cg로 처리했나봐요

장수환자 쫓아가는 씬 ..

재욱님 맨발로 뛰는씬이라 양말이 너덜할때까지 뛰었네요

3,4회메이킹영상

0
0
댓글4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양말이 너덜해질 때까지 맨발로 뛴 열정이 대단하네요. 실감 나는 벌 장면도 정교한 CG와 연기력 덕분이라니 더 몰입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엘케이
    벌 장면을 CG로 처리한 거 알고 보니까 더 촬영 디테일이 느껴지네요.
    맨발로 뛰는 장면까지 직접 소화한 거 보면 몰입감이 왜 그렇게 나왔는지 알 것 같아요.
  • 건강걸음
    당연히 시지 겧지요
    요즘 기술 너무 좋아졌어요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네 벌이 진짜 리얼하게 많고 쏘는 장면도 있었는더 다 cg인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