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도지의와 육하리 같이 반딧불이 보러갔네요

도지의와 육하리가 같이 반딧불이 봤어요

도지의 쌤이 의사 약 처방 잘못하고 다시 정정해주러 뛰어가면서 환자 생각하기보다 자기 안위를 미리 걱정했다면서 자책해서 도지의 쌤 마음 달래주려고 반딧불이 둘이 보러갔네요

도지의와 육하리 같이 반딧불이 보러갔네요

0
0
댓글2
  • 재치있는계단R1740634
    도지의 자책하는 마음 통통 느껴졌어요.  
    육하리랑 반딧불이 장면 진짜 힐링이네요.  
  • 공손한목련L118378
    하리가 이쁜곳에 데리고 갔지요
    반딧불이 장소 이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