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마지막에 하리가 먼저 직진을 하네요

마지막에 하리가 먼저 직진을 하네요마지막에 하리가 먼저 직진을 하네요

 

그러다 마지막에 하리가 먼저 직진을 합니다 ㅎㅎ 

"같이 갈래요?" 한마디인데

 

이게 1화 2화 쌓아온 밀당이 다 담긴 대사예요ㅠㅠ..! 

선 넘지 말라던 도지의가 그 말에 어떤 표정 짓는지

그게 3회의 엔딩장면이였죠 ㅋㅋ


묵묵히 선 지키던 사람이 흔들리는 순간..!

이 장면이 제일 설렜었네요 !

 

 

 

0
0
댓글3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같이 갈래요 네 글자가 이렇게 무거울 줄 몰랐어요. 선 넘지 말라던 지의가 그 말 앞에서 흔들리는 순간이 이 드라마에서 제일 설렌 장면이었네요.
  • 편안한달콤K1492250
    닥터 섬보이 3회 엔딩 진짜 설렜어요. 하리가 먼저 같이 갈래요 한 거 완전 직진이네요.
  • 당당한퀴니피그J1888923
    하리는 도지의를 좋아하고 있었어요. 먼저 직진하며 적극적으로 말을 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