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인기 게시판 TOP 50
그러다 마지막에 하리가 먼저 직진을 합니다 ㅎㅎ
"같이 갈래요?" 한마디인데
이게 1화 2화 쌓아온 밀당이 다 담긴 대사예요ㅠㅠ..!
선 넘지 말라던 도지의가 그 말에 어떤 표정 짓는지
그게 3회의 엔딩장면이였죠 ㅋㅋ
묵묵히 선 지키던 사람이 흔들리는 순간..!
이 장면이 제일 설렜었네요 !
0
0
댓글3
그러다 마지막에 하리가 먼저 직진을 합니다 ㅎㅎ
"같이 갈래요?" 한마디인데
이게 1화 2화 쌓아온 밀당이 다 담긴 대사예요ㅠㅠ..!
선 넘지 말라던 도지의가 그 말에 어떤 표정 짓는지
그게 3회의 엔딩장면이였죠 ㅋㅋ
묵묵히 선 지키던 사람이 흔들리는 순간..!
이 장면이 제일 설렜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