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역배우 오빠소리에 기분좋은 재욱배우

덕화역의 아역배우 안고있는 재욱배우님..

스태프들이 덕화야 삼촌이야? 오빠야 ? 묻는데 .덕화는 고민후 오빠!!라고 답하니 재욱 배우 기분 너무 좋아하네요

스태프가 나이차이 너무 많은데 ..

한번더 물어도 덕화는 오빠라고 ..

재욱님 심장이 빨리 뛴다며 너무 신나하네요아역배우 오빠소리에 기분좋은 재욱배우

0
0
댓글1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아역배우의 순수한 '오빠' 소리에 진심으로 신나 하는 재욱 배우님의 모습이 정말 훈훈하네요. 촬영장 분위기까지 덩달아 화기애애하고 밝아졌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