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도지의는 약처방이 잘못됨을 알고 이장수님에게 달려가네요

도지의는 약처방이 잘못됨을 알고 이장수님에게 달려가네요도지의는 약처방이 잘못됨을 알고 이장수님에게 달려가네요도지의는 약처방이 잘못됨을 알고 이장수님에게 달려가네요도지의는 약처방이 잘못됨을 알고 이장수님에게 달려가네요도지의는 약처방이 잘못됨을 알고 이장수님에게 달려가네요

도지의가 자신이 처방한 약으로인해 

문제가생겨 자신도 피해볼까 달려간건데..

이장수님은 자신을 위해 달려와준 도지의라며

고마움을 전하네요..

점점 도지의는 반성하고 위로받으며 트라우마를

극복하겠죠

0
0
댓글4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도지의가 진심으로 뉘우치며 변화하길 바랄 뿐이네요. 환자의 따뜻한 오해가 그의 마음을 울렸길 바라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도지의는 약처방이 잘못됨을 알고 이장수님에게
    미친듯이  달려 갔습니다
  • 무한한오리T227820
    정말 고마운 마음이 들겠어요
    그렇게 마음을 열어가겠죠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A126364
    도지의 혼신의 힘을 다해 끝까지 쫓아 갔지요. 결국 잘 못 처방한 약봉지를 도로 가져왔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