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도지의와 육하리가 조금씩 어긋나게 되네요

도지의와 육하리가 조금씩 어긋나게 되네요도지의와 육하리가 조금씩 어긋나게 되네요도지의와 육하리가 조금씩 어긋나게 되네요도지의와 육하리가 조금씩 어긋나게 되네요도지의와 육하리가 조금씩 어긋나게 되네요도지의와 육하리가 조금씩 어긋나게 되네요도지의와 육하리가 조금씩 어긋나게 되네요도지의와 육하리가 조금씩 어긋나게 되네요도지의와 육하리가 조금씩 어긋나게 되네요도지의와 육하리가 조금씩 어긋나게 되네요

도지의는 육하리가 계속 신경쓰이고.

자신의 소문에 도지의가 피하는거라 

육하리는 셍각하고....

둘이 진심을 얘기하면 좋겠네요..

그와중에 도지의는 육하리에게 왜 저기는

안무냐고 버럭하네요 ㅎㅎ

0
0
댓글2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서로 신경은 많이 쓰면서도 오해 때문에 점점 엇갈리는 게 안타깝네요. 마음을 빨리 솔직하게 털어놓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발랄한자두A237566
    서로 많이 좋아하는것 같은데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을 안하는것 같았어요. 특히 도지의는 마음을 넘 표현하지 않아서 답답할 정도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