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극에서랑 사극이랑 느낌이 확 다르네여 ㅋㅋ 암튼 이 분도 연기 잘하시는듯하네여 단발머리 간호사랑 럽라도 뭔가 골때리는데(?) 보다보니 또 귀엽고 ㅋㅋ재밌네여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사극과 현대극 분위기가 완전히 다른데도 자연스럽게 소화하는 걸 보니 역시 연기력이 대단한 것 같아요. 단발 간호사와의 케미도 은근 귀엽고 볼수록 재미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