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용주천쌤인가 이 분 어디서 많이 봤다했는데 연인에 량음 배우였군여

용주천쌤인가 이 분 어디서 많이 봤다했는데 연인에 량음 배우였군여

 

현대극에서랑 사극이랑 느낌이 확 다르네여 ㅋㅋ

암튼 이 분도 연기 잘하시는듯하네여

단발머리 간호사랑 럽라도 뭔가 골때리는데(?) 보다보니 또 귀엽고 ㅋㅋ재밌네여

0
0
댓글7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사극과 현대극 분위기가 완전히 다른데도 자연스럽게 소화하는 걸 보니 역시 연기력이 대단한 것 같아요. 단발 간호사와의 케미도 은근 귀엽고 볼수록 재미있네요.
    
  • 오소리7형제
    연기 변신이 정말 놀랍네요
    두 분 조합 진짜 매력있어요
  • 찬란한거위K118098
    현대극도 역시 잘 소화하네요
    이미지 변신을 시대 했나봐요
  • 행복한강아지S133103
    사극도 현대극도 어울리네요
    연기를 너무 잘해서 그런가봐요
  • 창의적인비둘기G118821
    “연기 결이 달라지는 것도 신기한데 잘 소화하는 게 더 대단함”
  • 밝은펭귄L59202
    용주천 정말 아기같고 너무 귀여워요
    간호사랑 케미도 너무 좋아요
  • 부지런한제비꽃I125576
    너무 잘어울리는 역을 맡았네요
    한의사역의 어설픔이 오히려
    귀엽게느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