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주인아와 노기준이 동거하며 다름을 알아가네요

주인아와 노기준이 동거하며 다름을 알아가네요주인아와 노기준이 동거하며 다름을 알아가네요주인아와 노기준이 동거하며 다름을 알아가네요주인아와 노기준이 동거하며 다름을 알아가네요주인아와 노기준이 동거하며 다름을 알아가네요

결혼은 자신없다는 주인아와 

동거를 하기로 한 노기준..

둘이 서로 맞지 않는 부분들이 많음을

느끼며 맞춰가며 살아가네요..

해피엔딩....재미있게 봤네요

0
0
댓글2
  • 즐거운사자K125300
    결혼이 자신없는데....동거는 괜찮다라....
    내 사고방식과는 잘 맞지 않지만...ㅋㅋ 과몰입할 필요없지........드라마인데~
  • 귀여운튤립J116971
    서로 다름을 알아가지요. 함께 살면서 마찰도 생겼지만 잘 극복하는것 같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