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염정아님과 박해준님 케미가 정말 좋았죠 ㅎ

생각보다도 더 좋았던 드라마였네요

 

크게 스트레스받을 내용이 없어서 좋았구요

 

연기쪽으로 좀 아쉽긴했지만 보현 역 김민규나 효리 역 최윤지님

신인분들도 좋았고

 

김선영님같은 조연분들도 정말 단단히 받춰줬습니다 ㅎ

 

염정아님과 박해준님 케미가 정말 좋았죠 ㅎ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3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