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원한 디바 전유진 가수님 응원합니다

#마이트롯#기부펀딩#광고펀딩#추억의뽑기#전유진 영원한 디바 전유진 가수님 응원합니다

0
0
hub-link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7.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
  • 익명1
    요새 노래 너무 좋네요 목소리 짱이에요
    익명2
    작성자
    목소리 너무 좋지요~
    시원시원 깔끔해서 좋아요
    전유진 가수님 노래
    많이 많이 들어 주세요
  • 익명3
    유진님,목소리도 너무 좋고,, 
    노래스킬도 제스타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