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눈빛만으로도 분위기가 꽉 차더라 뭔가 여운이 남는 비주얼 느낌이야
여전히 가구만드는게 취미인가봐요 안경쓴 모습 진짜 너무잘생겼어요!
힘들어보이는게 아니라 약간 퇴폐미? 그런 느낌ㅋㅋㅋ
강동원님 미모 클라스는요 어디 안가네요
힘들어 보이는 장면에서도 잘생김은 돋보이지요. 나이들어도 얼굴은 여전한것 같아요
쌩얼에 내추럴한데 오히려 메컵한것보다 더 멋찌다
강동원님 같은 비주얼은 또 안나오는걸까요 슬프네요
강동원님 여전히 멋지네요 외모가 빛이나네요
강동원님 잘 생겼어요. 비주얼이 어떤 상황에서도 돋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