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강동원님 나오는 와일드씽 보고왔어요

강동원님 나오는 와일드씽 보고왔어요강동원님 나오는 와일드씽 보고왔어요

 

 

영화 와일드씽 극장에서 관람하고 왔어요

와일드씽은 가요계를 휩쓸었던 3인조 혼성 댄스그룹 '트라이앵글'이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해체하고, 20년만에 찾아온 기회를 잡기위해 도전하는 영화입니다!

강동원님은 트라이앵글에서 댄싱머신 리더 현우 역할을 맡으셨어요

코미디 영화답게 정말 웃기고 재밌어요 ㅎㅎ

웃고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노래도 너무 잘뽑은 것 같아요

괜히 여운도 남더라구요! 안보신분들 극장에서 꼭 보세요

0
0
댓글6
  • 뜨거운체리P207446
    이거궁금라더라구요 웃딜거같아요 ㅋㅋ
    잘생긴물소V127495
    작성자
    배우들 합도 좋고 재밌어요 웃고싶을때 꼭 보세용
  • 둥둥댁1014
    오정세 씨가 씬스틸러 같아요. 네가 좋아~~
    잘생긴물소V127495
    작성자
    은근 분량도 많으시더라구요 진짜 너무 재미있었어요
  • 세련된허머스C213125
    와일드씽 요즘 인기 많더라구요
    재미있다던데 저도 봐야겠어요 
    잘생긴물소V127495
    작성자
    극장에서 시원하게 보세여~ 노래도 너무 좋더라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