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동원님은 항상 잘생겼어요 옷핏도 너무 멋지십니다
시사회 사진 뜰 때마다 기대하게 돼요어떤 스타일이든 완벽하게 소화하는 게 놀라워요
셔츠 화려하고 화사하네요~ 역시나 찰떡처럼 소화를 잘 하시는게 대단합니다
뭐든 다 잘어울리네요 너무 잘생겼어요
와우 미모가 그대로세요~ 20대때 강동원님 보고싶네요
아니 우선 저런 셔츠들을 다 소화한다는게 ㅋㅋㅋ 옷따위는 뭘 입든 ㅋㅋㅋ 역시 강동원~
진짜 엄청나네요 여전히 잘생겼네요 ㄷㄷ
강동원님 정말 오랜만에 보는데 여전히 잘생기셨네요 독보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