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정말 동안이신 것 같아요 언제나 정말 잘생겻어여
데뷔 때랑 변함없는 방부제 미모에 깜짝 놀랐어 시간이 비껴간 듯한 소년미가 여전히 느껴져
시간이 지나도 그대로라서 신기해요관리도 물론이지만 원래 타고난 듯해요
매력적으로 생겼어요 늙지 않는것 같아요
30대초반이라고해도 전혀 이상할게 없어보여요 대단합니다
진짜 40대 비주얼 맞나요..? 미친 미모 인정입니다 ㅠㅠ
이렇게 잘생긴 40대가 어딨을까요 ㅠ 진짜 예나 지금이나 미친 미모 자랑합니다
강동원님 진짜 30대초반이라해도 믿을 영한얼굴과 패션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