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적인팬더Z127119
인기 게시판 TOP 50
이 노래는 음이 너무 익숙하더라고요 Yesterday once more 곡을 번안해서 만든 곡이더라고요 맑고 투명한 음색을 가진 두분의 하모니로 들으니 감미로웠어요 가사도 너무 예쁜 곡이어서 두분이 부른게 찰떡이다 라는 생각을 들었습니다 노래 들으면서 연달아서 감탄했어요 정말 예쁘게 불렀어요
0
0
댓글20
이 노래는 음이 너무 익숙하더라고요 Yesterday once more 곡을 번안해서 만든 곡이더라고요 맑고 투명한 음색을 가진 두분의 하모니로 들으니 감미로웠어요 가사도 너무 예쁜 곡이어서 두분이 부른게 찰떡이다 라는 생각을 들었습니다 노래 들으면서 연달아서 감탄했어요 정말 예쁘게 불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