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투명하고 맑게 비치는 음색의 아즈마아키님과 김유하님 그 옛날처럼

이 노래는 음이 너무 익숙하더라고요 Yesterday once more 곡을 번안해서 만든 곡이더라고요 맑고 투명한 음색을 가진 두분의 하모니로 들으니 감미로웠어요 가사도 너무 예쁜 곡이어서 두분이 부른게 찰떡이다 라는 생각을 들었습니다 노래 들으면서 연달아서 감탄했어요 정말 예쁘게 불렀어요

투명하고 맑게 비치는 음색의 아즈마아키님과 김유하님 그 옛날처럼

0
0
댓글20
  • 잠재적인팬더Z127119
    아키님과 유하양의 환상의 듀엣 대박이었어요
    진짜 감성이 무엇인지 보여준 무대였네요
  • 순수한악어V1476037
    유하님과 아키님의 멋진 듀엣 무대였어요
    아름다운 하모니를 보여주시네요
  • 사이렌
    유하양과 아키님 듀엣 무대 너무 좋았어요
    어쩜 그렇게 두분의 목소리가 하나같이 청량할까요?
  • 기쁜기린G117001
    한일 가수가 서로 힘을 합쳐서 좋은 노래를 잘 불러 주셨습니다
  • 다정한코코넛N125958
    아키와 유하의 듀엣 무대 목소리 정말 이뻤어요
    진짜 우와우와하면서 들었네요
  • 기똥찬여우K127718
    감동적이네요 합을 맞추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 유능한수박P119748
    두분 모두 너무 이쁘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무대가 아름다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정말 정성스럽게 잘 부르더라고요 .      들을수록 좋아요.  
  • 창의적인비둘기H1209821
    Yesterday Once More를 번안한 곡이었군요
    맑고 투명한 음색을 가진 두 분의 하모니가 곡의 감동을 더욱 깊게 만들었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정말 대단한 실력자들인것 같아요
    어리다는게 믿기지가 않아요
  • 잘생긴물소V127495
    맑고 투명한 음색이에요 애기들이 노래 넘잘하네요
  • 눈부신늑대M1222314
    귀여운 꼬마숙녀 두분의 노래에
    듣는 내내 기분이 몽글몽글 해지네요
  • 프로필 이미지
    냥이키우기
    Yesterday once more,,
    너무 잘 들었어요 
  • 원대한거북이M855610
    귀여운 꼬마들의 귀여운 듀엣 좋았어요
    천사들의 노래라는게 이런게 아닐까해요
  • 근면한나팔꽃G229087
    아즈마아키님과 김유하님의 맑고 투명한 음색 'Yesterday Once More' 곡과 정말 잘 어울렸을 것 같아요.
    두 분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감미롭게 들리셨다니 저도 꼭 들어봐야겠습니다.
    
  • 열린자두A124154
    맑고 투명한 보이스를 가진 두 분의 하모니~~~
    넘넘 좋았네요... 가사도 이쁘고 보이스도 넘넘 아름다운 무대였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너무 음색이 좋으시더라고요 ㅎㅎ
    정말 이쁜 노래랍니다
  • 귀여운튤립Q126471
    진짜 둘다 최고 ! 유하양
    어린데 너무 귀요미에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이 노래가 번안곡이 있는지 몰랐네요 
    처음이지만 나름 좋았던 무대입니다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청하한 목소리들이라서 듣는내내 둘이 너무 귀엽고 이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