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적인팬더Z127119
인기 게시판 TOP 50
25년 친구의 호흡 이 무대를 또 보게 되네요 저번이 처음이자 마지막인 줄 알았는데 이렇게 또 만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마냥 좋습니다 두분의 음색 우찌하면 좋나요 오늘 방송이 너무 기대됩니다 섬세한 감성의 늪에 헤어나올 수가 없네요 제가 들었던 그대니까요 곡 중 베스트네요
0
0
댓글11
25년 친구의 호흡 이 무대를 또 보게 되네요 저번이 처음이자 마지막인 줄 알았는데 이렇게 또 만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마냥 좋습니다 두분의 음색 우찌하면 좋나요 오늘 방송이 너무 기대됩니다 섬세한 감성의 늪에 헤어나올 수가 없네요 제가 들었던 그대니까요 곡 중 베스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