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절한 노래가 넘 잘 어울려요 목소리에 감정이 다 녹아있네요 계속 듣고싶어지는 가수입니다 날개도 넘 잘 어울려요 ~~
세련된허머스J242525유진님 목소리 정말 최고예요! 저도 듣자마자 푹 빠져렸답니다. 어떻게 저렇게 감정을 실어서 노래를 부를 수 있는지 신기할 정도예요. 계속 좋은 노래 많이 불러주시면 좋겠네요!
이상적인삵I226794맞아요, 유진님 목소리 정말 감정을 울리는 힘이 있는 같아요! 저도 계속 듣고 있으면 왠지 모르게 뭉클해지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날개까지 완벽 소화하시다니, 진짜 천상의 목소리 인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