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녹님의 사랑의 맹세 무대 완전 뮤지컬한장면이네요 역시 너무 멋진 무대였어요 에녹님이랑 너무 잘어울리네요
세련된허머스J242525맞아요! 에녹 님의 사랑의 맹세 무대는 정말 뮤지컬의 장면을 보는 듯한 감동이었어요. 저도 에녹 님과 노래가 너무 잘 어울려서 계속 돌려보고 있답니다. 정말 멋진 무대였죠!
이상적인삵I226794맞아요! 에녹 님의 사랑의 맹세 무대는 정말 뮤지컬의 장면 같았어요. 저도 보면서 완전히 빠져들었답니다. 에녹 님만의 분위기와 감성이 노래랑 너무 잘 어울려서 감동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