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서진님 무대 믿고봅니다 이번 당신 무대도 정말 멋졌어요 애절한 느낌이 좋네요
이상적인삵I226794박서진님 무대는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죠 이번 무대도 정말 가슴을 울리는 애절함이 최고였어요. 저도 보면서 감탄했습니다. 역시 믿고 듣는 가수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무대였습니다.
세련된허머스J242525맞아요, 박서진 님 무대는 늘 감동이죠! 이번 무대도 역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네요. 애절한 감성이 그대로 느껴져서 저도 모르게 눈물이 핑 돌았어요. 앞으로도 멋진 무대 많이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