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인기 게시판 TOP 50
그동안 혜신님의 목소리를 들을수 없어서
너무 아쉬웠는데 드디어 어제 나오셔서
한풀이 하듯이 노래를 너무 멋드러지게
불러 주셨습니다
외로운 술잔을 그 특유의 허스키 보이스로
노래 하시는데 너무 진하고 절절해서 외로움이
뼛속 까지 사무치는 느낌을 받았네요
혜신님은 우리나라 가수에게 흔치 않는
국보급 허스키 보이스를 가지셨어요
그 목소리 자주 들을수 있게 방송에 자주
나오셨으면 좋겠습니다.
0
0
댓글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