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신동가요제 때 일본 소녀 사키양 무대 좋았어요

신동가요제 때 일본 소녀 사키 무대 좋았어요.

 

나카지마미유키라는 대가의 노래를 불렀네요

어린 나이부터 여러 대회에 참가해서 상도 쓸어온 인재답게 타국 방송에서도 노련하게 잘 한 거 같네요.

감정표현력도 너무 좋고 훌륭했던거같습니다

은근히 눈이 갔던 참가자였어요 

0
0
댓글4
  • 귀여운튤립U1510871
    사키양은 어린 나이에도 놀라운 표현력과 안정적인 무대 매너를 보여줬네요. 감정을 섬세하게 전달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고 앞으로의 성장도 기대되는 참가자였습니다.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정말 감정 표현도 너무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정말 잘 들었던 모델이었던 것 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사키양 노래 참 잘 불렀어요. 순수해 보였구요 
  • 유머있는바다C125557
    자연스러워서 더 좋았어요
    볼 맛이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