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신성님의 '진짜 멋쟁이' 무대 잔망스러움 넘쳤습니다.

신성님 진짜 멋쟁이 무대 잔망스러움 넘쳤네요.신성님 진짜 멋쟁이 무대 잔망스러움 넘쳤네요.신성님 진짜 멋쟁이 무대 잔망스러움 넘쳤네요.

 

진국이라는 가수분의 노래라네요.

 

저는 사실 신성님이 방송에서 부르신걸로 처음 들어봤어요.

 

노래가 아주 맛깔나고 재밌네요.

 

신성님 아주 원색의 화려한 ㅎㅎ 레드블랙 수트 조합으로 입고 나오셨네요.

 

근데 워낙 비주얼이 귀공자같이 화려하셔서 잘 어울려요.

 

그리고 노래도 너무 신나게 잘 부르셨구요.

 

ㄱ노래도 잘 부르시는데 부르면서 틈틈히 잔망스러운 안무와 동작도 멈추지 않으시네요 ㅎㅎ

 

이래서 정말 안 좋아할수가 없어요ㅎㅎㅎ

0
0
댓글2
  • 귀여운튤립U1510871
    신성님의 유쾌한 매력과 무대 장악력이 돋보인 공연이었어요. 신나는 노래에 잔망스러운 표정과 제스처까지 더해져 보는 내내 즐겁고 매력적인 무대였습니다.
    
  • 뛰어난하마G116429
    신유님이 숨은 명곡을 잘 발굴하셨네요ㅎㅎ
    '진짜 멋쟁이' 무대 잘 기억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