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이코 나츠코 미유의 플라스틱 러브 좋네요.

나츠코미유아이코 감성 넘치는 플라스틱 러브 무대 좋았어요.나츠코미유아이코 감성 넘치는 플라스틱 러브 무대 좋았어요.

 

일본 시티팝 하면 유명한 노래죠 플라스틱 러브.

 

세분이 부르셨는데 나츠코님 도입부부터 미유님 아이코님 받는 부분까지 정말 한팀같은 멋진 호흡이었네요.

 

아이코님은 멋진 의상으로 나오셨는데 오히려 더 애기같..어린 티가 나서 귀여웠던ㅋㅋ

 

마치 재즈 바에 있는 것 같은 분위기였네요. 

0
0
댓글5
  • 현명한장미H1872379
    아이코님 착장이 진짜 눈에 들어오네요 ㅋㅋ
    이렇게 세분도 진짜 매력이 있었네요 
  • 아름다운양M117028
    아이코 나츠코 미유님 다들 정말 궁금하네요. 한일톱텐쇼에서 노래도 잘하고 매력적인 가수들이었는데, 미유님은 최근 한일 스트릿 방송에서 나왔는데, 여전히 매력적이더라구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세 분의 플라스틱 러브 무대 정말 분위기 있었어요. 아이코 님의 귀여운 매력과 나츠코 님, 미유 님의 감성 보컬이 어우러져 시티팝 특유의 매력을 잘 살린 무대였네요.
    
  • 뛰어난하마G116429
    아이코님 미소년 스러운 스타일링이 되었네요ㅎㅎ
    근데 더 애기같아보이긴 하네요ㅋㅋ
  • 상쾌한너구리E116831
    아이코양 스타일링 돋보였지요. 세분 노래 케미 참 좋았구요